귀여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고담시의 영웅 ‘배트맨’을 레고 제품으로 먼저 만날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2월 9일 개봉하는 ‘레고 배트맨 무비’에 앞서 영화를 주제로 한 ‘레고® 배트맨 시리즈’ 제품 1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레고 제품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인물들과 독특한 이동수단 등 다양한 장비들을 표현하고 있다. 영화의 주인공인 배트맨을 비롯해 로빈, 캣우먼, 조커, 할리퀸, 펭귄맨 등의 미니피겨와 스토리를 다채로운 테마의 제품 속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속 악역으로 등장하는 조커와 펭귄맨이 이용하는 자동차까지 관련 제품들의 이미지가 출시 전부터 해외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많은 레고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배트맨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하는 레고 미니피겨 시리즈도 함께 발매된다. 나이트가운을 걸친 채 랍스타를 들고 있거나 일렉트릭 기타를 든 록스타, 요정, 원시인, 튜브와 물안경을 낀 휴가 복장 등 이색적인 콘셉트의 레고 배트맨 미니피겨다.
2월 9일 국내 개봉이 확정된 레고 배트맨 무비는 레고 고담시를 지키는 배트맨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 그룹(WAG)의 작품이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온 장난감 레고와 슈퍼히어로 배트맨의 만남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영화 개봉에 앞서 레고® 배트맨 무비 신제품으로 먼저 설렘과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