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가(歌)문의 영광’ 이특X양세형X민경훈, 설특집 3MC 확정! 걸그룹의 리얼 민낯 라이브 '기대'

이특-양세형-민경훈 예능 대세 3인방이 KBS 2TV 설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 MC에 낙점됐다.

/사진=KBS/사진=KBS




오는 30일 방송될 KBS 2TV 설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노래방 애창곡으로 대결을 펼치는 설특집 프로그램. 걸그룹들의 자존심을 건 리얼 민낯 라이브 무대에 팬들은 물론 일반 시청자들의 관심까지 집중된다. 또한 ‘노래방의 제왕’으로 손꼽히는 선배들과 후배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이어지며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세대공감 예능이 탄생할 것으로 보여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MC군단으로 예능 대세 이특, 양세형, 민경훈이 낙점돼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이특은 K-POP 대표 한류 스타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리더이자 차세대 MC주자로 직속 아이돌 후배 걸그룹과 선배 가수들간의 가교역할을 수행할 예정. 그런가 하면 미친 드립력으로 2016년 차세대 예능 대세로 발돋움한 양세형이 나서 거침 없는 입담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는 원조 노래방 대통령 민경훈이 MC로 나서 활약한다.

관련기사



그런가 하면 예능 대세 3MC 이어 맛깔나는 애드리브로 유명한 김신영-신동 신 남매 콤비가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으로 재회해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에 예능 대세가 총 출동한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은 과연 어떨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흥미진진한 걸그룹 노래 대결이 펼쳐질 KBS 2TV 설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은 오는 30일 오후 6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