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김홍선 감독과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등 주요 출연진이 참석한 가운데 OCN 오리지널 드라마 ‘보이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보이스’에서 장혁이 연기한 형사 ‘무진혁’의 경찰청 후배로 든든한 조력자이자 브로맨스를 선보이는 ‘심대식’을 연기한 백성현은 장혁에 대해 “장혁 형님과 형제같은 캐릭터를 연기한다는 것이 정말 큰 매력이고 너무 좋았다”며, “장혁 형님이 너무나 열심히 대본을 파고들고 공부를 하셔서, 장혁 형님과 이야기를 하려면 저도 그 정도 수준까지 공부를 해야 한다”며 장혁의 ‘열공’ 태도를 언급했다.
예성도 장혁에 대해 “장혁 선배가 나온 영화나 영상을 보면 근육이 보통이 아니고 성질도 보통이 아니실 것 같았다”며, “운동도 굉장히 놀랄 정도로 열심히 하시고 해서 술 마시고 함부로 까불면 안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 말에 장혁은 “술 마시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 맥주 몇 잔 정도가 고작”이라며 오해라고 손을 휘저었다.
OCN 오리지널 드라마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은 수사물로 1월 1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