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컴백 D-2 비, ‘최고의 선물’ 미공개 포토 기습 공개...'코와 입술' 클로즈업

가수 비가 오는 15일 발매하는 ‘최고의 선물’ 싱글 온라인 커버와 함께 미공개 포토를 기습 공개했다.

/사진=가수 비 SNS/사진=가수 비 SNS





비는 12일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최고의 선물’ 싱글 커버와 미공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커버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CD와 그 가운데 ‘RAIN’, ‘THE BEST PRESENT’가 게재돼 있다.


이와 함께 SNS에 공개된 미공개 포토는 비의 코와 입술이 클로즈업 돼 있는 흑백사진으로, 아랫입술에는 RAIN이라는 글자가 그려있다. 또한 ‘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너와 같이 같은 꿈을 꾸고 파’ 라는 가사 공개, 신곡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관련기사



이번 신곡 ‘최고의 선물’은 90년대 감성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로, 서정적인 분위기의 일렉 피아노와 스트링, 독특한 신스사운드가 가미된 미디엄 템포곡이다. 특히, 싸이가 작사는 물론 작곡까지 직접 참여, 곡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했으며, 비 또한 작사에 참여하며 ‘최고의 선물’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가수 비 SNS/사진=가수 비 SNS


앞서, 비는 지난 10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명불허전 남자 솔로 아티스트에 대한 자존심을 지켰다. 그의 무대를 지켜본 방송 관계자들은 느린 템포에 발라드 곡 임에도, 역대 급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여 그의 3년 공백이 무색하다는 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는 오는 15일 ‘최고의 선물’을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네이버 V-LIVE 컴백카운트다운방송을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또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을 통해서 신곡 라이브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