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인생술집’ 장혁, 송중기·마동석·손현주와 같은 연예인 모임 ‘낯가림’ 소속? “낯가림 너무 심해 아

OCN 오리지널 드라마 ‘보이스’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인 배우 장혁이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12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는 배우 장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tvN ‘인생술집’ 장혁 / 사진제공 = tvNtvN ‘인생술집’ 장혁 / 사진제공 = tvN




장혁이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서 재미없는 이미지라던 MC들의 우려 아닌 우려와 달리 이날 연신 유쾌한 술자리가 이어졌다. 알코올이 잘 안받아 술을 잘 못 마신다는 장혁은 가장 좋아하는 술인 맥주를 곁들이며 이야기를 나눴다.


장혁은 낯을 가리는 연예인들의 모임인 ‘낯가림’에 대해서도 애정을 드러낸다. ‘낯가림’은 마동석, 송중기, 손현주 등 내로라하는 연예계 스타들이 소속된 것으로 유명한 모임. “만나면 즐겁다”면서도 “같은 회원인데 보지 못한 분도 있다”며 낯을 가리는 면모를 다시 한번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고.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이날 장혁은 과거 TJ로 가수활동을 했던 이유는 물론 대역을 쓰지 않는 본인의 연기 소신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다. 또한 수준급 절권도, 복싱 실력으로 유명한만큼 이날 ‘늦게 온 손님’으로 등장한 복싱 관장과 함께 그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장혁과 ‘인생술집’의 만남은 1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서 공개된다.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