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신동엽X성시경과 함께할 ‘오늘 뭐 먹지’ MC 모집! ‘딜리버리’ 컨셉 추가

2014년 9월부터 지금까지 시청자를 찾아온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연출 신소영)’가 2017년을 맞아 대대적인 개편을 맞이한다.

/사진=올리브TV/사진=올리브TV




보기만해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는 신동엽과 성시경의 남남 케미, 쉬우면서 고급스러운 레시피 정보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오늘 뭐 먹지’는 2017년 2월,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 올 예정이다. 오는 2월 28일(화) 저녁 8시 20분 첫 방송한다.


가장 크게 변화하는 부분은 새로운 MC의 합류다. 현재 제작진은 신동엽-성시경과 함께 ‘오늘 뭐 먹지’를 이끌어 갈 MC를 공개 모집에 나섰다. 신성 커플과 시너지를 낼 수 있고 프로그램에 깨알 재미를 더해줄 신규 MC는 현재 섭외 중이다. 제작진에게 모집 공고를 본 연예계 관계자들의 연락이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딜리버리’ 컨셉을 추가해 시청자와 호흡한다. 매 회 ‘오늘 뭐 먹지’ 스튜디오에 제철에 맞는 식재료가 배달되고, 박스에 담긴 레시피대로 MC들이 요리에 도전해 그 날의 최고 요리를 뽑는다. 이렇게 우승한 레시피는 요리 재료와 함께 담겨 ‘오늘 뭐 먹지’ 시청자에게 배달된다.

마지막으로 30분물 주 2회 방송이었던 ‘오늘 뭐 먹지’는 60분물, 주 1회 방송으로 편성한다. 주 1회 임펙트있는 정보와 재미로 무장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 오는 2월 28일(화) 저녁 8시 20분 첫 방송한다.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