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편의점을 털어라’ 이수근, 재치 입담으로 ‘유쾌한 존재감’

이수근이 종횡무진 유쾌한 활약상을 전하고 있다.

/사진=tvN ‘편의점을 털어라’ 방송캡쳐/사진=tvN ‘편의점을 털어라’ 방송캡쳐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몸개그, 그리고 남다른 순발력까지 고루 갖춘 천상 예능인 이수근이 tvN ‘편의점을 털어라’로 쿡방까지 점령하며 이목을 끌고 있는 것.

이수근은 현재 JTBC ‘아는 형님’, 채널A ‘싱데렐라’,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tvN ‘신서유기3’ 등에서 믿고 보는 웃음꾼이자 흥부자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물오른 예능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덧붙여 이수근은 최근 tvN ‘편의점을 털어라’를 통해 신개념 쿡방의 MC로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으며 프로그램의 스펙트럼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편의점을 털어라’는 편의점 음식을 재료로 사용해 친숙하지만 전혀 새로운 메뉴를 재탄생 시키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획기적이고 신선한 시도로 눈길을 끌고 있다. 총 3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난주 첫 방송의 순조로운 출발에 이어 이번 주 2회 방송 또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수근은 윤두준, 웬디와 함께 MC로 출연하고 있으며, 요리 대결이 펼쳐지는 동안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센스 있는 진행으로 다수의 출연진을 아우르며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아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존재감을 전하고 있는 이수근이 ‘편의점을 털어라’로 쿡방까지 진출, 앞으로 남은 2회 동안 한 층 폭 넓은 웃음과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수근이 출연하는 tvN ‘편의점을 털어라는’ 오늘(금) 밤 9시20분에 방송된다.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