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소년24,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 100회 공연! 대표 한류 콘텐츠로 성장!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가 100회 공연을 맞는다.

/사진제공 = CJ E&M / 라이브웍스컴퍼니/사진제공 = CJ E&M / 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가 지난해 9월 22일(목)부터 국내 최초 K-POP 상설 공연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인 가운데, 오늘 21일(토) 100회 공연을 맞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소년24는 공식 SNS를 통해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와 관련된 팬들의 추억을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역대 공연 MVP 소년들의 사진과 특별 메시지를 공식 팬카페에 공개하는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100회 공연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소년24 라이브(BOY24 LIVE)는 상설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진행된 티켓 예매가 높은 예매율을 기록했으며, 개막 이후 단 4개월 만에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문 일간 및 주간, 연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이은 관객들의 호평과 함께 라이브 콘서트만으로도 팬덤을 확장시키는 이례적인 성과를 이뤄 한류를 대표하는 새로운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회 차마다 소년24 멤버들이 전원 출연하는 보이즈 스페셜 데이(BOYS SPECIAL DAY), 릴레이 미니 팬미팅, 팬사인회, 멤버 생일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해 국내를 비롯한 수많은 해외 관객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으며 연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소년24는 전용관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