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화랑' 도지한, '반포이'였다가 '반블리' 였다가! 치명적 매력男의 정석 보여주다!

KBS2 월화드라마 ‘화랑’ 속 도지한의 12회 촬영 비하인드가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제공 = 열음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 = 열음엔터테인먼트




오늘 24일, 도지한 배우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촬영에 들어가기 직전 도지한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도지한은 옷 매무새를 다듬어주는 스텝의 손길을 유심히 보며 호기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촬영이 임박한 순간에는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감정 몰입을 하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사진과 함께 게시 된 글에는 “카메라 밖의 도지한 배우는 까칠대마왕 ‘반포이’가 아닌 호기심 대마왕 ‘반블리’랍니다^-^ 출구 없는 매력남 도지한 배우의 모습은 오늘 밤 10시 KBS2 ‘화랑‘ 12회 통해 확인하세요!”라 적혀 있어 ‘화랑’ 12회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관련기사



도지한은 ‘화랑’ 속 트러블 메이커로의 모습으로 ‘반포이(‘해리포터’의 말포이와 반류의 합성어)’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화랑들과 수연과의 만남으로 점차 변해가는 모습을 통해 ‘반블리(반류와 러블리의 합성어)’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어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도지한이 출연하는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린 본격 청춘 사극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