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은 정준영·로이킴·박재정 에디킴 등 5명의 남자들이 거실에서 자고 있는 사진과 함께 “어제 멋있는척 다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 안가냐 ㅋㅋㅋㅋㅋㅋㅋ월세내라. 밥까지 해달라면 죽는다 ”라는 장난스러운 글을 전했다.
전날인 28일 친구들과 자신의 집에서 늦은 시간까지 신년모임을 즐겼다가 모두 곤히 자고 있는 사진이었던 것.
평소 씨엔블루 종현은 박재정, 정준영, 에디킴, 로이킴과의 친분을 드러낸 바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신년모임 현장을 공개해 설날 인사와 함께 유쾌함을 전달했다.
28일 오후 이종현의 인스타그램에는 기타와 와인을 즐기고 있는 친구들의 사진과 함께 “기타치고 노래하고 난리 났네 인스타 방송하려다 참음. 다음기회에”라는 글을 올리기도 해 흥겨웠던 신년모임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오빠 집이 하숙집 같아요” “다음에는 꼭 영상으로 보여주세요” “준영 오빠 양말 신켜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엔블루 이종현은 지난 27일 홍콩에서 열리는 춘절 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에 한국 아티스트로 유일하게 참석하기도 했다. 정준영은 2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컴백 준비와 동시에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도 성공적으로 합류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