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K팝스타3' 출신 한희준, 첫 싱글 앨범 '풋사랑' 공개

가수 한희준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한희준은 2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풋사랑’ 음원 전곡과 타이틀곡 ‘생각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사진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그사랑’과 ‘옛사랑’으로 이어지는 ‘사랑 프로젝트’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음반이다. 타이틀곡 ‘생각나’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분위기의 발라드곡으로, 한희준의 감미로운 음색과 보컬이 겨울밤 리스너들의 감성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 밖에도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주니와 한희준의 실제 연인 같은 목소리 연기가 돋보이는 ‘Skit:To U’, 한희준의 자작곡이자 각각 애틋한 사랑과 이별의 그리움을 주제로 노래한 ‘그대여’와 ‘거의다’가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관련기사



특히 앨범 공개 직후에는 한희준이 가장 존경하는 선배 가수로 꼽기도 한 김범수가 본인의 SNS를 통해 첫 정식 앨범을 발표한 후배 한희준을 응원 및 축하하는 메시지를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김범수는 “아끼는 동생이 많이 고민하고 준비해서 발표한 음원. 많은 분들이 아껴주셨으면 좋겠네요. 희준이 파이팅”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희준 #생각나 #노래참맛있게하네 #취저 #입담은보너스 #음원공개 #대박나자’라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며 한희준을 지원사격했다.

한편, 한희준은 지난 2012년 미국 최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11’ TOP9,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 TOP10에 오르는 등 탄탄한 보컬 실력을 앞세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방송, 뮤지컬, 웹드라마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