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일산재수종합학원 원탑학원, 맞춤형 과외식 재수종합반 모집



일산재수종합학원 원탑학원은 5~6명 정원의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과외식 재수종합반을 모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원탑학원은 일산에 위치한 과외식 재수종합반으로 5~6명 정원의 과외식 수업과 대형 재수학원 출신 수준 높은 강사, 교육시스템을 결합해 최고의 학습효율과 결과를 창출하고 있다.


특히 소수정예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강사와 학생들 사이에 교감하는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다.

이곳은 과외식 수업과 수준별 반편성뿐만 아니라 매 수업 후 바로 과제가 부여되고 그날 과제는 그날 점검해 질의응답까지 끝내는 ‘130시스템-1day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1, 3, 5, 7, 8, 10월의 31일에만 휴일이 제공되는 ‘130시스템-30days프로그램’을 진행해 효율적인 시간 관리와 더불어 학습효과를 배가시키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이 학원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강점과 취약점을 분석해 피드백을 해주고 있어 수업효과가 배가 된다.

원탑학원 김승현 원장은 “인원이 적기 때문에 단기간에 학습능력을 올릴 뿐만 아니라 수업이해도가 100%에 가깝고 각각에 맞게 집중 트레이닝 할 수 있어 취약부분의 보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수정예를 강조하는 이유는 재수생에게 무엇보다 소중한 일분일초의 시간을 허투루 보내지 않게 하기 위해서다”라며 “학원은 학생들에게 스스로 하는 공부방법을 알려주고 모르는 부분을 짚어주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