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포드코리아, 청주 전시장 오픈

포드 청주 전시장 완공 후 예상 모습/사진제공=포드코리아포드 청주 전시장 완공 후 예상 모습/사진제공=포드코리아


포드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2순환로 1778에 위치한다. 지상 2층 1개동 규모로 바닥 면적은 808㎡다. 1층과 2층 전시공간과 상담실, 서비스센터, 고객 접수실, 고객 라운지 등을 갖췄다. 8대 차량 전시가 가능하고 3개의 작업대를 기반으로 엔진오일, 필터,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하루 약 20대 이상의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다. 선인자동차의 이번 청주 전시장을 오픈으로 포드코리아는 충청 지역 내 대전 및 천안 전시장·서비스센터와 더불어 총 3개의 전시장·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네트워크 확장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 확대는 포드·링컨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가속화하는 한편, 2017년 더 큰 도약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선인차의 청주 시설 투자로 청주 지역 고객들께 최고의 제품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선인자동차는 지난 2016년 한 해동안 일산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증축, 강서전시장과 서초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며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적극적 투자를 지속해오고있다. 포드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청주 서비스센터를 포함, 현재 전국 32개 전시장과 29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