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계속 사재기하는 외국인, 스탁론 투자자들 재미 더 할까

코스피가 지속적으로 상승시도를 하고 있는 가운데 신흥시장으로 유입 자금이 크게 늘어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외국인 투자자의 보유 주식 총액은 지난 1월에 이어 2월에도 사상 최고치를 새로 썼다. 2월 외국인의 보유 주식은 국내 증시 전체 시가총액의 31.8%에 해당하는 규모다.


이것은 외국인 매수세와 위험자산에 대한 긍정적 신호로 해석할 수 있다.

여전히 국내외 이슈들로 투자자들의 행보가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지금이 박스피 돌파를 앞둔 비중 확대의 기회로 해석하는 것이 맞다.

따라서 현재와 같은 상황에서는 자신의 투자여력을 점검해 보고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춰 분할매수나 집중매수로 대응하되 수익이 확실시 되는 종목이 있다면 스탁론을 적극 활용해 보는 것도 현명한 투자 방법이다.



한편 시장에서는 개인들의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 분위기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스탁론을 활용하면 본인 자금의 최대 4배까지 투자가 가능해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레버리지 수익을 볼 수 있다.

여기에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바꿔 타려는 투자자들의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모바일어플라이언스(087260), 아리온(058220), 현대상선(011200), 삼성전기(009150), 삼성엔지니어링(02805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