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당신은 너무합니다' 모창가수 구혜선 방 세트장 공개..'곳곳에 엄정화가'

스타가수와 모창가수의 만남, 엄정화-구혜선 인연인가? 악연인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가 정해당(구혜선 분)의 방을 공개했다.




/사진=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사진=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지난 주말, 빠른 스토리 전개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안착한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그녀를 똑같이 따라하는 모창가수 ‘정해당’이 펼치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한 작품.


1회 방송에서 유지나(엄정화 분)는 우연히 해당과 만나자마자 그녀의 집에 방문했다. 해당은 모든 가족들은 물론, 자기 방까지 구경시켜주며 자신이 지나의 광팬임과 동시에 모창가수로 살아가는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관련기사



그 과정에서 공개된 해당의 방을 좀 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된 것. 모창가수의 삶은 일상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증명하듯 해당의 방 모든 곳에서 스타가수 유지나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타가수의 삶을 따라하는 모창가수가 되기 위해 단지 목소리와 행동만을 따라하는 광대가 아닌 진실로 동경하고 존중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런 스타가수와 모창가수의 첫 만남부터 우연히 시작된 지나-해당의 관계는 인연일 거라는 판단도 잠시, 지나가 해당의 오래된 남자친구인 성택을 탐내면서 악연으로 변했다.

하지만 지나와 해당을 오가며 갈등하는 성택의 모습과 해당의 삶 자체에 깊게 뿌리박힌 지나와의 관계를 단순히 인연과 악연이라는 이름으로 나눌 수 없기에 11일(토) 방송되는 3회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한편 스타가수 유지나와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담아내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