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메탈 느낌 물씬"...알루미늄으로 만든 키보드 등장

게이밍기어 전문업체 '스카이디지탈' 신규 출시

알루미늄 소재로 만든 키보드 ‘KEY-R5 RGB’ /사진제공=스카이디지털알루미늄 소재로 만든 키보드 ‘KEY-R5 RGB’ /사진제공=스카이디지털




알루미늄으로 제작한 고급스런 메탈 느낌을 주는 컴퓨터 키보드가 등장했다.


국내 유일의 게이밍기어 전문 개발사 스카이디지탈은 알루미늄 고유의 감성을 살린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NKEY-R5 RGB(사진)’을 발표하고 출시기념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키보드 상판 전체를 알루미늄으로 덮어 메탈의 차가운 감성을 살리고 테두리에는 엣지 컷팅을 더해서 한껏 멋을 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색상은 올블랙과 화이트실버 두가지다.

관련기사



스카이디지털 관계자는 “기존 제품 고유의 기능을 그대로 갖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빠른 리얼0.001초의 입력속도를 지원해 컴퓨터 게임 등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며 “주변 소리에 반응하는 이퀄라이저 이펙트를 포함한 화려한 RGB 이펙트를 지원하며 더 밝게 만들기 위해 DIP 타입 LED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게이머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매크로 기능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키보드에서 바로 지정하는 초간편 방식을 사용한다. 매크로 실행 속도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고, 매크로 종류도 오토, 루프, 타이밍 매크로 가운데 하나를 임의로 지정할 수 있다.

한영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