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해커스톡, ‘왕초보 환급반’ 티몬 단독 판매

-교재 증정에 수강료 환급까지



해커스톡이 ‘자동발사영어 왕초보 끝판왕 환급반’ 강의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왕초보 학습자를 위한 해당 강의는 지난 3일 위메프 입점 상품 '33원딜'에서도 10분만에 매진된 바 있다.

‘자동발사영어 왕초보 끝판왕 환급반’은 자동발사영어 전 강좌를 1년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자동발사영어 교재 총 11권을 제공한다. 주 4일 출석하는 출석미션 성공 시에는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줘, 수강생의 비용 부담을 덜었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업체측은 해커스톡의 ‘자동발사영어’는 그림저장체계인 우뇌와 언어저장체계인 좌뇌를 동시에 활성화 시켜, 단어와 그림을 동시에 머릿속에 남기고 장기 기억력을 높여준다고 밝혔다. 더불어 소뇌와 전두엽을 자극하는 학습법과 영어 의사소통을 목적으로 한 CLT(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 교수법을 채택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입 밖으로 내뱉는 훈련을 거친다.

어려운 영어문법과 단어 없이도 쉬운 단어와 간단한 패턴만으로 자유롭게 의사소통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한가지 기본문장으로 무한 응용하는 훈련을 통해, 암기량은 최소화하면서도 입이 기억하는 영어회화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영어 음성을 들은 즉시 따라 말하는 ‘에코잉 놀이’는 듣기와 말하기 실력을 동시에 향상할 수 있다.


최상의 집중력을 유지해주는 ‘10분 강의’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 영어회화 공부도 가능하다. 해당 강의는 공부에 쉽게 지루함을 느끼거나 출퇴근 또는 통학 시간을 활용하여 회화 공부를 하고자 하는 학습자에게 효과적이다. 10분으로 이루어진 짧은 강의지만 쉬운 패턴을 활용해 따라 말하면서 트렌디한 영어문장까지 습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해커스톡의 ‘쉽고 고급진 영어(쉽고영)’ 코너에서는 더글라스 강사가 원어민의 구어체 표현을 실제로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해 준다. 미국 현지영어를 알려주는 해당 코너는 유학준비생은 물론 비즈니스 영어가 필요한 직장인에게 유용하다.

해커스톡 관계자는 “‘자동발사영어 왕초보 끝판왕 환급반’은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수강할 수 있다”며 “티몬에서 파격적인 가격에 기초영어 강의를 수강하고, 부담없이 영어실력을 키웠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