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슈퍼맨 고지용, 둘째 계획은 아직? “사주에 딸 없다”…공개된 과거 사진 승재랑 판박이!

슈퍼맨 고지용, 둘째 계획은 아직? “사주에 딸 없다”…공개된 과거 사진 승재랑 판박이!슈퍼맨 고지용, 둘째 계획은 아직? “사주에 딸 없다”…공개된 과거 사진 승재랑 판박이!




KBS2 ‘슈퍼맨’ 고지용·허양임 부부가 둘째 계획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허양임과 승재 모자가 이정민 KBS 아나운서와 온유 모녀를 만나는 모습이 방송됐다.

‘슈퍼맨’의 허양임과 승재는 고지용의 퇴근을 기다리며 평소 친분이 있는 이 아나운서를 만났다.

이정민 아나운서가 고지용이 회사 일과 방송활동을 병행하는 게 괜찮은지 물어보자 허양임은 “되게 피곤해한다. 근데 좋은 점이 하나 있다. 운동을 시작하더라. 체력관리를 위해서. 승재를 돌보는 데 체력이 부족하니까 안 되겠다 해 가지고”라고 답했다.


또한, 이 아나운서의 딸을 본 허양임은 “나도 온유처럼 예쁜 딸도 있으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그 후 고지용이 등장했고 이 아나운서는 고지용에게 빨리 딸을 낳으라고 부추겼지만, 고지용은 “승재 엄마 사주에 딸이 없대요”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인터넷 게시판에 ‘고지용 리즈시절’ 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슈퍼맨’ 고지용의 어린 시절은 아들 승재와 판박이로 전성기 시절엔 놀라울 정도의 꽃미남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