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조7’ 개그계 대부 이경규가 “엄마”를 외친 사연은? 90초 본 예고편 최초 공개

대한민국 최고의 콤비를 선정하는 tvN ‘공조7(연출:전성호)’의 90초 본예고편이 최초 공개돼 폭풍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 등 예능 어벤져스 7인의 출연에 첫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3월 26일(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tvN ‘공조7’ 90초 본예고편 / 사진제공 = tvNtvN ‘공조7’ 90초 본예고편 / 사진제공 = tvN




최초로 공개된 90초 분량의 본편 예고 영상을 살펴보면 극강의 콤비 조합이 선보이는 쉴 틈 없는 입담과 예측 불가능한 행동들이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칭찬보다는 독설이 더 많고, 서로가 서로에게 감정을 숨기지 않고 고스란히 드러내 예능 베테랑이라 불리는 출연진들을 모두 당혹스럽게 만든다.


하지만 7인의 출연진들은 ‘공조7’만의 콤비 룰에 따라 이내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 쌈을 먹여주고 커플 족욕을 하는 등 타의적으로 다정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게 되면서 폭소를 자아낸다. 올해로 데뷔 38년을 맞이한 개그계의 대부 이경규 조차 “엄마”를 외치며 울부짖는 모습이 공개돼 그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관련기사



‘공조7’을 연출하는 전성호PD는 “<공조7> 첫 방송에서는 그 어떤 콤비라도 단번에 사랑에 빠지게 되는 장치가 존재한다.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 7인이 매번 다른 콤비를 이뤄 대결을 펼치는 만큼 그간 보지 못했던 막강한 브로맨스와 의외의 재미들이 펼쳐질 것이다”라며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제 브로맨스 배틀 tvN ‘공조7’은 ‘신서유기3’ 후속으로 오는 3월 26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한다.

/서경스타 원호성기자 sestar@sedaily.com

원호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