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참다한홍삼, 온 가족 영양 간식 ‘홍삼양갱’ 선보여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홍삼’이 온 가족 영양간식 ‘홍삼양갱’을 선보였다.

참다한 홍삼양갱은 남녀노소 사랑받는 양갱에 홍삼분말을 함유한 영양 간식이다. 홍삼의 맛과 향을 흉내 내는 화학적 합성 착향료를 모두 빼고 오직 홍삼과 국내산 팥만을 사용,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을 구현했다.

대부분의 홍삼양갱이 홍삼농축액을 포함하고 있는 것과 달리 참다한 홍삼양갱에는 홍삼을 통째 간 홍삼분말이 함유돼 있다. 참다한 홍삼 측은 “홍삼은 물에 달이면 전체 영양성분중 물에 녹는 수용성 영양성분만 추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홍삼을 통째 분말로 갈아 영양성분의 추출률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참다한 홍삼양갱은 15개(1개 45g)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 낱개 포장돼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며 먹을 수 있다. 보라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참다한 홍삼양갱은 특별한 사람에게 소중한 마음을 표현하거나 자녀 영양간식, 손님이 왔을 때 다과로 내놓기 좋다”며 “참다한홍삼만의 노하우가 담긴 명품 ‘홍삼양갱’으로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다한홍삼은 정관장, 한삼인 등 국내 탑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내 토종 홍삼브랜드로, 지난해 말 고현정과 광고 계약을 맺고 ‘고현정 홍삼’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현재 전국 150여개 직ㆍ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삼액과 홍삼정, 홍삼스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