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비즈몰 사업자회원들의 인기 구매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비즈몰 문방구’와 ‘비즈몰 슈퍼마켓’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즈몰 문방구는 비즈몰 내 여러 카테고리 상품 중 사무용품, 복사지, 프린터, 잉크, 포장용품 등 꼭 필요한 사무용품만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서비스다. 또한 간식, 커피·차, 종이컵 등을 한데 모아 비즈몰 슈퍼마켓에서 선보여 사업자회원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위메프에서 운영하는 기업대기업(B2B) 서비스 비즈몰은 300인 이하의 사업자회원 전용 혜택 공간으로, 인쇄 소모품·문구용품·사무기기·전자제품·인테리어 용품·자동차 관리용품·식자재 등 총 3만여 개 제품을 판매한다.
위메프는 비즈몰 문방구와 비즈몰 슈퍼마켓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몰 사업자회원에게 구매금액의 3%(최대 1만원)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신규 가입 사업자회원 전원에게 3종 할인 쿠폰과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도 제공한다.
한편 위메프가 지난 11월에 오픈한 위메프 비즈몰은 매월 신규 가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해 현재 3만여 회원이 위메프 비즈몰을 이용하고 있다. 비즈몰 사업자회원들은 월 평균 20만원 이상 구매하고, 재구매율이 높아 매출 신장률(2월 기준)도 전월 대비 4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