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민정의 뷰티크러쉬' 조세호-아이비아이 김소희까지 MC 발탁

개그맨 조세호와 걸그룹 ‘아이비아이’의 김소희가 뷰티 프로그램 MC로 발탁됐다.

조세호와 김소희는 MBC에브리원 ‘김민정의 뷰티크러쉬’에 나란히 출연한다. 이미 MC로 발탁된 김민정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보일 전망이다.




/사진=MBC에브리원 ‘김민정의 뷰티크러쉬’/사진=MBC에브리원 ‘김민정의 뷰티크러쉬’




각종 예능에서 재치 넘치는 행동과 ‘프로 불참러’의 이미지로 데뷔 이후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조세호는 뷰티 프로그램 섭렵까지 나선다. 실제로 MC 김민정과 친분이 돈독하기로 알려진 조세호는 친구 같은 케미를 통해 찰떡호흡이 기대된다.


실제로 패션이나 뷰티 쪽에 관심도 많고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조세호가 이번 뷰티 프로그램에서 펼칠 맹활약이 예상된다.

관련기사



김소희는 데뷔 후 첫 프로그램 MC 도전에 나선다. 이미 ‘음악의 신’을 통해 넘치는 끼와 예능감을 증명한 김소희는 이번 ‘김민정의 뷰티크러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갈 전망이다.

특히 끼와 함께 미모의 얼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김소희는 이번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20대 뷰티 트렌드와 스타일의 선두 주자 역할에 나선다.

MBC에브리원이 4월 새롭게 선보이는 ‘김민정의 뷰티크러쉬’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와 샐럽들을 통해 뷰티는 물론 패션, 헬스, 라이프스타일까지 한류뷰티의 모든 것을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