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블라인드테스트 100승’ 봄 오일 오킬 ‘T오일’ 궁금증 증폭



나들이 계절 봄을 알리는 영상의 기온과 함께 온라인 뷰티 논객들 사이에서 최근 ‘최강 봄 오일을 찾아라!’ 라는 타이틀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00승 기록한 무명의 오일이 있어 화제다.

사전 베타 테스트를 통해 한번 쓰면 중독된다는 의미로 일명 마약오일로 불리는 정체불명의 ‘T오일’은 브랜드,성분,용기, 가격 모든걸 숨긴체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무려 100승을 기록하며 많은 온라인 뷰티 논객들을 놀라게 했다.


봄을 맞아 겨울보습은 리치하고 여름보습은 라이트해 기초케어에 빈틈이 생긴 요즘 내놓아라 하는 유명 오일들은 일명 마약오일로 불리는 T오일에 속수무책으로 지고 말았다.

관련기사



T오일을 테스트한 사람들은 ‘가벼운데 촉촉하다 봄에 딱이다!’, ‘피부결이 부드러워진다 계속 바르게 된다 성분이 먼지 궁금!’, ‘크림은 무거운데 봄에 사용하기 딱이다’, ‘지쳐보이는 생얼에 생기있는 광을 만들어 준다! 대체 멀루 만들었나요?’,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줘 메컵 연출이 달라진다’, ‘마약오일을 바르고 메컵을 하면 밀착력이 올라간다 대박! 성분이 설마 마약?’ 등 제품력에 만족함을 표시하며 성분에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일명 마약오일로 불리는 T오일의 정체와 성분은 오는 23일 공개 된다. 포털 검색창에 마약오일, 봄오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