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보안기업 지니네트웍스, '지니언스 주식회사'로 사명변경

한국 대표 SW기업 성장 포부 담아

지니언스 주식회사 CI지니언스 주식회사 CI


내부보안 전문기업 지니네트웍스가 ‘지니언스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니언스(GENIANS)는 회사가 지난해 미국 현지법인을 설립하며 각종 해외 컨퍼런스 등에서 사용해 온 글로벌 비즈니스 브랜드다.

회사 측은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와 국내 보안사업 다각화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창립 이후 국내 네트워크접근제어(NAC) 분야에 주력해왔다. 앞으로 PC나 서버, 모바일 보안 등 엔드포인트(Endpoint) 분야 보안사업을 강화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에 나서 싱가폴, 일본 등에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또 사물인터넷 환경 보안위협에 대비하는 내부 네트워크 행위 분석 기술 등을 개발해 IT 환경 변화에 발맞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기술을 선제적으로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이사는 “2017년은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와 기업공개를 통해 회사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해로, 전 세계 시장에서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인지도 확대를 위해 사명변경을 결정했다”며 “보안분야 신기술 확보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