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봄바람 스며드는 우리집] 에이스침대, 편안함은 기본 고급스런 침실공간 연출





에이스침대 루나토.에이스침대 루나토.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 사용하는 가구는 무엇일까. 바로 침대다. 특히 침실이 수면 외에 다양한 활동을 하는 복합생활 공간으로 탈바꿈하면서 침대의 활용성도 넓어지고 있다.

국내 침대시장 1위 기업인 에이스침대는 고객들에게 가장 편안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침대로 ‘루나토’를 추천했다. 루나토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브라운 컬러에 진한 애시 컬러 우드로 포인트를 준 고급형 침대다.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차분한 컬러를 적용해 어떠한 침실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마감재는 천연 가죽과 같은 부드러운 질감과 엠보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급 마감재를 사용했다. 질감을 돋보이게 하는 캐멀브라운 컬러를 적용해 차분한 분위기를 더한다. 보디에도 헤드보드와 동일한 마감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줬고 전면 하단의 애시 원목 발굽 또한 헤드보드와 통일감을 이뤄 안정감을 부여한다.

관련기사



침대는 다른 수면 습관을 가진 두 사람이 함께하는 공간이라는 점에서 좋은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세계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으로 탄생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에이스 침대과학의 산실이자 국제공인 시험기관인 침대공학연구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해 가장 편안하고 안락한 숙면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는 앉았을 때와 누웠을 때의 체중 분포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누웠을 때 몸과 허리를 잘 받쳐주는지, 위생적이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지, 침대 전문 브랜드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