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최유정-김도연, 본격 걸그룹 데뷔 “주축으로 아이틴 걸즈 프로젝트”

최유정-김도연, 본격 걸그룹 데뷔 “주축으로 아이틴 걸즈 프로젝트”최유정-김도연, 본격 걸그룹 데뷔 “주축으로 아이틴 걸즈 프로젝트”




아이오아이(I.O.I) 전 멤버 최유정, 김도연이 본격적으로 걸그룹 데뷔를 알렸다.


최유정, 김도연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24일 “아이틴 걸즈 V앱 채널을 통해 최유정과 김도연이 본격으로 걸그룹 데뷔 준비에 나선다”고 말했다. 아이틴 걸즈 V앱 채널은 오는 25일 저녁 8시 최유정의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아이틴 걸즈 V앱은 지난 22일 깜짝 개설했다. 해당 V앱 채널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약 100회 이상의 방송이 진행되며 판타지오 걸그룹 연습생들의 트레이닝 모습부터 소소한 수다 방송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데뷔 전 멤버들의 모습을 미리 만나보고 함께 소통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최유정, 김도연을 비롯하여 판타지오 걸그룹을 기다린 전 세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관련기사



판타지오는 “현재 최유정과 김도연을 주축으로 아이틴 걸즈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V앱 채널 개설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완성되는 걸그룹이라는 슬로건으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이틴은 판타지오의 영재 육성 프로그램이자 헬로비너스의 유영, 보이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진진, 문빈, MJ, 라키, 윤산하)를 배출해낸 바 있는 프로젝트로 아이틴 걸즈는 걸그룹 버전.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아직 확정 인원은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