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갤러리아백화점, 오는 30일부터 봄 정기세일 진행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 전경./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 전경./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18일간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 정기세일을 맞아 영국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세이셸의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 4박 숙박권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세일 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누구나 영수증 하단 응모권으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1명은 다음달 21일 갤러리아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세이셸은 신비로운 자연환경으로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 불리는 섬”이라며 “지난해부터 ‘꿈의 여행’을 콘셉트로 캐나다 오로라, 몰디브 등 최고급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봄맞이 새집 단장…‘갤러리아 홈퍼니싱페어’


갤러리아백화점은 세일 기간 동안 △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는 ‘홈퍼니싱 페어’를 진행, 봄맞이 새 분위기로 집안을 단장하는 고객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당일 홈퍼니싱페어 참여 브랜드에서 7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홈앤톤즈 친환경 페인트의 컬러 컨설팅 및 페인팅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JBL 플립3’를 증정한다. 지점별로 침대, 가구, 주방용품 기획전 및 삼성전자 등 인기 가전 제품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홈퍼니싱페어 참여 브랜드별로 금액할인, 상품권 증정행사 등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지점별 다채로운 행사로 풍성한 할인혜택 제공

이와함께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을 비롯한 각 지점 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명품관은 오는 4월 한달 간 인기가전 브랜드 하만카돈, 게이즈 샵에서 일부품목에 한하여 5~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템퍼 창립행사를 진행, 전 품목 10% 할인 행사 및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한다. 대전 타임월드점에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테팔 한국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천안 센터시티점에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홈 퍼니싱 페어를 진행한다. 키친·테이블웨어 특가 상품전에서 수입 식기 로스트란드를 5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6일에 오픈한 인기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 이어서 다음달 1일에는 명품 슈즈 골든구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수원점에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유명 선글라스 대전을 연다. 랑방, 에스까다, 발렌시아가 등 선글라스를 최대 50% 낮게 판다. 더불어 신규 입주 고객 중 증빙서류 지참 시 가전·가구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최대 7.5%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진주점에서는 다음달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11일 동안 갤러리아 카드 단일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시 메가박스(진주점)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동일기간 내 매일 한가지 품목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11일간의 스페셜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