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BNK경남은행, ㈜동진테크윈과 ‘엔터뱅크(Enter-Bank) 원플러스 업무협약

BNK경남은행 손교덕 은행장(왼쪽 세번째)이 동진테크윈 조백제 대표이사(왼쪽 네번째)와 ‘엔터뱅크(Enter-Bank) 원플러스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BNK경남은행 손교덕 은행장(왼쪽 세번째)이 동진테크윈 조백제 대표이사(왼쪽 네번째)와 ‘엔터뱅크(Enter-Bank) 원플러스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지역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과 상호협력을 위해 ㈜동진테크윈과 ‘엔터뱅크(Enter-Bank) 원플러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손교덕 은행장은 29일 동진테크윈을 방문해 조백제 대표이사와 엔터뱅크 원플러스 협약식을 가졌다.


엔터뱅크 원플러스 업무협약에 따라 BNK경남은행은 ㈜동진테크윈과 임직원에게 원활한 금융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동진테크윈은 BNK경남은행과 금융거래 유지ㆍ활성화를 위해 적극 나서기로 했다.


엔터뱅크 원플러스 업무협약을 마친 후 손교덕 은행장은 ㈜동진테크윈 공장 생산라인을 돌아보며 고충사항을 청취하고 금융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관련기사



손교덕 은행장은 “오랜 협력 관계를 이어 온 동진테크윈과 유기적인 업무 협력을 통해 상생발전을 실현해 나갈 것이다. 지역 경제를 견인하고 있는 중견ㆍ중소기업들을 적시에 지원할 수 있는 금융정책을 지속 마련해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자부품제조 전문기업인 동진테크윈은 사출ㆍ압출ㆍ판금ㆍ성형 분야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전제품ㆍ자동차 관련 부품과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지역중견기업이다.

사진설명:

1. BNK경남은행 손교덕 은행장(사진 왼쪽 세번째)이 ㈜동진테크윈 조백제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세번째)와 ‘엔터뱅크(Enter-Bank) 원플러스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황상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