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전용 토익 스터디 공간에서 공부할 수 있는 방법

강사가 직접 일대일 상담, 개인별 약점 보완할 수 있는 과제 제공



파고다학원에서 수험생들에게 토익 고득점으로 갈 수 있는 특강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사가 수험생과 직접 일대일 상담을 해 개인별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파고다어학원 대표 강좌라 할 수 있는 토익 점수 보장반은 스터디 케어 시스템에 있어서도 매우 철저하다. 우선 점수보장반 수강생들을 위한 전용 스터디 공간을 제공해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정규 스터디 커리큘럼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점수 보장반 RC 및 LC 수업 이후 스터디와 단계별 관리가 계속된다. 스터디는 △과제 확인 및 해설 △단어 암기 △단어 시험 △RC 모의고사 △성적 분석 및 해설특강 순으로 진행된다. 정규 스터디가 종료되면 해당 선생님이 직접 일대일 개별 상담을 진행, 개인별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과제를 제공한다.


토익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정규 수업 외 진행되는 스터디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강의 시간에 집중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것만큼 수업 후 진행되는 스터디가 잘 뒷받침 돼야 고득점의 길로 안착할 수 있다. 파고다학원측은 수험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

관련기사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한 달이라는 기간을 목표로 원하는 토익점수를 받기 위해 스터디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파고다 토익 점수보장반의 스터디는 학생들끼리 혹은 튜터가 아니라, 강사가 직접 정규 스터디 커리큘럼을 활용해 일대일 케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파고다어학원은 토익 점수 보장반 수강생들에게 토익 전용 스터디 공간 외에 목표 점수 달성 시, 토익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한다. 또한, 강남, 종로, 신촌, 서면학원은 토익 교재 3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최신기출 적중문제 4천제와 핵심 문법자료를 독점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4월 3일 개강한다. 수강신청 및 점수 보장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