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레저단신]에버랜드, ‘벚꽃 축제’ 오픈

에버랜드는 벚꽃이 만발한 호암호수 주변을 무대로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용인에버 벚꽃축제’를 연다. 축제 기간 호암호수 일대에는 대관람차·러브링·열기구 등 벚꽃을 활용한 다양한 포토스폿이 조성되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에버랜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벚꽃축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봄 맞이 새 단장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가 한 달가량의 시설환경 개선 작업과 안전점검을 마치고 재개장했다. 이슬람 문화권인 동남아 관광객의 방문을 겨냥해 무슬림 전용 기도실을 테마파크 외부의 쇼핑 공간에 새로 설치하고 테마파크 시설점검과 안전시공 작업도 했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재개장과 관련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테마별 미식 큐레이션 가이드 ‘올 댓 고메’ 런칭

관련기사



국내 대표 모바일 호텔 예약 앱인 데일리호텔은 지난 4월 1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올 댓 고메’라는 이름의 미식가를 위한 레스토랑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인다. 올 댓 고메는 데일리호텔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식 가이드라인으로 매월 다양한 테마를 선정해 테마별 큐레이션 레스토랑과 시그니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켄싱턴 제주, ‘서머 패키지’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은 미리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얼리 서머 패키지’를 오는 6월7일부터 7월13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여름이 가장 먼저 시작되는 제주에서 좀 더 느긋한 여름휴가를 미리 보낼 수 있도록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뷔페는 물론 제주 한식 퀴진에서 제공하는 한식 조찬 정식,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의 우아한 샴페인 브런치 중에서 즐길 수 있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