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뷰티브랜드 달바, 장기 팝업 스토어로 소비자들과 만남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서 ‘스킨고메’ㆍ‘7:33 라인’ 등 선보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팝업스토어 현장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팝업스토어 현장






뷰티브랜드 달바 (d’Alba)가 지난 6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해 이달 말까지 소비자들과 만난다. 달바는 지난달 현대백화점 본점, 판교점들에서 단기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을 만났다. 이번 디큐브시티점 장기 팝업 스토어는 그 연장선상에 있다.



달바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상의 피부로 만들어주는 컨셉의 ‘스킨고메’라인과 최근 출시된 욕실에서 사용 하는 스킨케어 컨셉인 ‘7:33’라인 제품을 선보인다.



달바는 뷰티 습관을 간편하게 실현해 준다. 달바 스킨고메 라인 제품은 총 4종으로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 미스트 세럼으로 구성 돼 있다. 이 제품에는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 (흰송로버섯)’ 추출물이 함유 되었다. 오랜 시간 기다려야 얻을 수 있는 고급 식재료인 화이트 트러플은 베타 글루칸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관련기사



달바 7:33 라인은 아침 7시 33분 눈을 뜨고 욕실로 들어가 거울 앞에 선 순간 당신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시간을 표현했다. 욕실화장품 컨셉으로 위생성과 편리함을 갖춘 클렌징밤 타입의 ‘백 투데이즈 클린밤’과 샤워와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 2종으로 구성 되어 있다.



아울러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일부 품목 한정수량 15~30% 할인한 가격에 판매 및 욕실 화장품 2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한다. 이외에 매장 방문 시 30일 이상 사용 할 수 있는 체험 용량의 달바 뷰티 키트 증정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달바는 A.G.B 가로수길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동화면세점, 크리마레 등 다양한 곳에 입점 돼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