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골드앤다이아, 프로포즈반지 사이즈 무료 A/S 서비스 오픈



“퀄리티 최고의 프로포즈 다이아반지를 온라인에서 믿고 구입하세요!”

프로포즈 다이아반지 전문브랜드 골드앤다이아(대표 황용태)가 2017년 온라인 전담 상담제를 도입한데 이어 최근 반지사이즈 무료 A/S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반지사이즈 무료 A/S란 프로포즈반지를 주문하는 고객들이 반지사이즈를 잘못 택했더라도 예비신부에 손에 맞게 다시 수선해주는 서비스를 말하며, 온라인에서 주문을 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한번 더 안심할 수 있도록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프로포즈를 준비할 때 특히 신경 쓰이는 것이 바로 상대방의 손가락사이즈! 심지어 상대방에게 물어보더라도 손가락사이즈는 틀리기 쉽다는 것이 반지전문가들의 이야기이다. 48개에 이르는 손가락사이즈를 잘 알기도 힘들지만 알고 있더라도 살이 빠지면 변할 수도 있다는 것.

때문에 1회성이 아닌 평생을 약속하는 프로포즈반지 일수록 반지사이즈 수정이 필요하다는 것이 골드앤다이아 전담매니저의 이야기다.


고객 담당 매니저는 “우리나라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 퀄리티의 다이아반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이 바로 골드앤다이아”라며 “1994년부터 반지디자인만 12,000여 개를 확보한 대표디자이너가 전국 각지에서 고르고 고른 최고 수준의 다이아반지들을 온라인으로 높은 퀄리티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골드앤다이아는 1994년 전국 55개 지점을 가지고 있었던 전 쥬얼리아 수석디자이너 황용태 대표가 설립한 프로포즈 반지 브랜드다. 오프라인 매장을 따로 운영하지 않아 높은 임대료를 절감하는 대신 최고의 퀄리티 좋은 1부, 3부 다이아몬드 반지나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2016년 아시아 최대 다이아몬드세트 시장인 두바이의 세계 금시장에도 다녀오는 등 퀄리티 좋은 다이아몬드와 좋은 디자인을 찾아다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때문에 국내에서는 취급하기 힘든 GIA다이아 등 세계적인 보증서도 골드앤다이아에선 확보할 수 있다는 것.

이와 같이 골드앤다이아는 온라인전용 프로포즈 브랜드로서 오프라인매장의 가격거품은 빼고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 마음에 걸렸던 점들을 1:1전담 상담제, 링게이지제공, 반지사이즈 무료 A/S등으로 해결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향후 퀄리티 좋은 다이아몬드커플링이나 스페셜디자인 반지 등도 취급할 예정이다.

황용태 대표는 “종로나 청담동 귀금속 매장의 월 평균 임대료는 수 백 만에서 수 천 만 원이 넘기 때문에 그 임대료가 포함될 수밖에 없다. 그러니 다이아몬드 등급이 불리해지거나 재 판매시 제 값을 못 받는 프로포즈반지들이 많다”면서 “이러한 현실 속에서 단 하나의 1캐럿 다이아반지를 판매하더라도 가장 최상의 등급,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한 프로포즈반지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골드앤다이아는 위와같은 다양한 서비스와 별도로 무료배송 이벤트는 물론 선착순 100분에게 20,000원 상당에 밀랍포장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