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라디오 스타’ 송민호, 위너 탈퇴 남태현 언급 여부에 관심 폭발

‘라디오 스타’ 송민호, 위너 탈퇴 남태현 언급 여부에 관심 폭발‘라디오 스타’ 송민호, 위너 탈퇴 남태현 언급 여부에 관심 폭발




‘라디오 스타’ 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진 송민호가 그룹 위너에서 탈퇴한 남태현을 언급할 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12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송민호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개인기를 대방출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앞서 위너를 탈퇴했던 남태현을 직접 언급할 지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앞서 송민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솔직히 (남태현과) 연락을 많이 주고받지는 않았다. 태현이가 밴드를 결성해서 자기만의 앨범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서로 코멘트나 그런 것은 없었지만 태현이가 본인만의 음악 세계를 펼칠 수 있다는 것을 축하해주고 싶다. 음악적 동료, 그리고 추억을 함께 했던 친구로서 본인의 음악을 아프지 말고 앞으로 잘 펼쳤으면 좋겠다”고 말해 눈길을 끈 바 있다.

관련기사



한편 당시 송민호는 “저는 아직도 태현이가 꿈에 나온다. 아직 꿈에서 우리는 5인조다. 무의식적으로 아직도 5명인 것 같다”며 그리운 마음을 드러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대변하기도 했다.

[사진 = 라디오스타]

/서경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