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구라X박은영X김경일의 KBS '속보이는TV 人사이드', 13일 첫 방송

/사진=KBS/사진=KBS




승리 아니면 죽음을 달라! 내기에 목숨 거는 친구, 주말만 되면 가출하는 남편, 청소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처럼 온종일 집안을 쓸고 닦는 아내 등 마치 다른 별에서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우리 이웃의 알다가도 모를 그 속이 궁금하다면?

‘속보이는TV 人사이드’! (줄임 ‘속. 보. 人’)는 우리 주변의 멀쩡해 보이는 사람들의 알 수 없는 선택, 사건·사고, 별난 기행, 기구한 사연 등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마음속 심리를 파헤쳐 보는 프로그램이다.


첫 녹화에서 박은영 아나운서가 “평소 쟤는 왜 저럴까, 이상해~ 생각한 적 있는데 녹화를 진행하다보니 다른 사람도 나를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겠다”고 소감을 전하자, 시종일관 털털한 매력을 발산한 박은영 아나운서에게 “딱히~ 일반적이진 않아요~” 라고 독설가다운 면모로 맞받아친 김구라. 과연 이들의 첫 녹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관련기사



“심리 분석하러 왔다가 오히려 제 마음을 들여다봐야 할 것 같아 긴장이 된다”던, 김경일 심리학자의 활약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14년간 자리를 지켜온 ‘비타민’의 뒤를 이어, 4월 13일 목요일 밤 9시 KBS2TV에서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