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수원행정고시학원, 지방직 공무원시험 대비 ‘동형모의고사반’ 개설

지방직대비 동형모의고사반 4월17일 개강… ‘파이널찍기 특강’ 무료 제공



공무원 수험생의 목표는 단 하나, ‘합격’이다. 지방직 합격을 위한 막판 점수 뒤집기와 실전 시간 배분 연습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4개월 단기합격, 공무원시험 3관왕 등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여 높은 공무원시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는 30년 역사의 수원행정고시학원은 합격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6월 17일 시행되는 지방직공무원 시험을 대비하여 수원행정고시학원에서는 4월17일부터 8주간 ‘동형모의고사반+파이널찍기’ 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2017 지방직대비 동형모의고사반’ 과정은 최근 국가공무원 시험 기출 유형과 그에 따른 예상문제들을 ‘2017년 지방직 시험’에 포커스를 맞춰 다양한 실전연습을 통해 합격할 수 있게 고득점을 위한 7주간의 준비과정이다. 총 4단계로 진행되는 본 과정은 매일 3시간씩 각 시간마다 입실하여 주어진 풀이시간에 맞춰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이후 각 문제에 대한 전문 강사진의 해설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이 시간배분을 못했거나 실수한 부분들은 강의시간에 바로 잡아 아까운 시간이 낭비되지 않도록 직접 관리해준다.


수원행정고시학원은 ‘2017 지방직대비 모의고사’를 신청하는 수강생에게는 다년간의 경험으로 정확하고 심도있는 문제분석을 통해 합격 가능한 적중문제를 뽑아 합격할 수 있도록 ‘찍기특강’을 1주일간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수원과 안산지역에서 높은 합격률과 적중률을 자랑하는 수원행정고시학원에서는 오는 4월20일(목) 오후 5시부터 약40여분간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합격시간표 개편’ 이벤트로 설명회 참석 후 등록하는 수험생에게는 수험생들의 필수품인 태블릿PC를 추첨이 아닌 모든 수험생에게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원행정고시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수원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이제부터 ‘준비한 자’만이 공직의 길에 설 시간이다. 수원행정고시학원은 수험생들이 합격할 수 있게 모든 것을 도와드리고 있다. 지방직공무원시험에서 모든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