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삼성카드쓰면 갤럭시 S8 최대 48만원 할인 혜택”

한정판 T삼성카드 프로그램 선봬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 코랄블루 색상.‘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 코랄블루 색상.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S8’ 출시와 함께 내놓은 한정판 신용카드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와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갤럭시 S8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T 삼성카드’로 SK텔레콤 장기할부 서비스를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면 전월 신용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24개월 장기할부로 갤럭시 S8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48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삼성카드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SK텔레콤의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12개월 동안 월 3,000원의 결제일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T갤럭시클럽 제로’는 ‘T 삼성카드’로 갤럭시 S8 단말기 할부금의 50%를 장기할부 결제하고 ‘T갤럭시클럽S8(월 이용료 5,500원)’에 가입하면 12개월 후 신형 갤럭시 단말기로 교체할 때 나머지 50%의 잔여 할부금을 면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따라서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의 상품 혜택과 ‘T갤럭시클럽 제로’의 할인 혜택을 더하면 총 51만6,000원의 경제적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삼성카드 측은 덧붙였다.

한편 삼성카드는 ‘T 삼성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의 CLO(Card Linked Offer) 서비스인 ‘삼성카드 링크(LINK)’를 통해 △6월7일까지 커피·제과·음식점 8,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결제일 할인(2회) △5월31일까지 에잇세컨즈 5만원 이상 결제 시 8,000원 결제일 할인(1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인 ‘삼성카드 쇼핑’에서 8,000원 이상 결제 시 8,000원 한도 내에서 8%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T 삼성카드’는 5월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오키드 그레이 △미드나잇 블랙 △아크틱 실버 △코랄 블루 등 총 네 가지의 갤럭시S8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인터넷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앱을 통해서만 발급 받을 수 있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