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가오갤2' 개봉 前 '가오갤1' IMAX·4DX로 재개봉

2014년 약 7억 8천만 달러에 육박하는 글로벌 수익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돌풍을 일으켰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감독 제임스건)가 속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개봉에 앞서 재개봉한다.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5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약 2주간 전국 50여개 극장에서 1편의 재개봉을 진행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개봉을 앞두고 수 많은 네티즌들은 각종 댓글을 통해 1편을 큰 스크린으로 보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표했다.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편이 극장에서 재개봉한다.

관련기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2014년 전 세계에서 약 7억 8천만 달러에 육박하는 글로벌 수익을 기록함은 물론, 개봉한 해 전체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또한, 미국 버라이어티(Variety) 선정 마블 최고의 영화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았다.

1편 재개봉을 통해 광활한 은하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액션과 ‘가.오.갤’이 결성되게 된 스토리를 큰 스크린으로 관람할 수 있을 것이다. 5월 3일 개봉.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