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애타는 로맨스' 성훈, 여심 저격한 멜로킹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성훈이 비주얼, 연기, 멜로 3단 폭격으로 또 한 번 여심 사냥에 나섰다.

/사진=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영상 캡쳐/사진=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영상 캡쳐





1, 2회에서 성훈(차진욱 역)은 뛰어난 외모의 재벌2세로 완벽 변신에 성공해 정통 로맨틱 코미디 남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극 중 성훈은 명품 몸매를 뽐내며 수영을 하는가 하면, 스캔들로 인해 강원도로 좌천당한 후 벨보이로 완벽한 유니폼 자태를 선보이며 1회부터 시청자들에게 안구 정화를 선물했다. 이어 어제(18일) 방송된 2회에서는 3년 뒤 본부장으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한 층 더 날렵해진 외모에 환상의 수트핏과 비주얼로 여심을 두근거리게 했다.


뿐만 아니라 ‘시한폭탄 본부장’과 ‘고양이 집사’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을 보이며 다양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밥 먹을 시간도 아까운 워커홀릭 까칠 본부장을 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반면 길 고양이 밥을 챙기며 돌보는 모습, 외로움을 타며 잠 못 드는 모습은 모성애까지 자극했다.

관련기사



성훈의 반전 매력 연기에 더해 헤어스타일 변화 또한 캐릭터 표현에 한 몫을 했다. ‘깐진욱’과 ‘덮진욱’을 상황에 맞게 연출하며 두 가지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한 것.

더불어 성훈은 송지은(이유미 역)과 심쿵 케미로 업그레이드 된 멜로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껏 커플로 이어지는 여주인공과의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던 성훈은 이번 ‘애타는 로맨스’에서도 송지은과 리얼하고 완벽한 호흡으로 ‘대리 설렘’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

한편, 끝판왕 멜로 연기로 밤 잠 설치게 하는 성훈표 로코는 매주 금, 토 0시 모바일 앱 옥수수를 통해 선공개 되며 월, 화 밤 9시 OC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문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