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변동성 장세, 리스크 고려해 중소형 실적주로 관심 배분...

중소형주(株) 중심의 코스닥 시장이 바닥 다지기를 끝내고 반등에 나설 확률이 높아지자 지금을 '저가 매수' 기회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고 증시전문가들은 입을 모았다.

불확실성 요인들로 인해 코스피 기간조정 양상과 종목별 순환매 과정이 연장될 개연성이 있지만 막연한 두려움이 선사한 지금의 상황을 저가매수 기회로 고려해 볼만 하다는 지적이다.


또 당분간은 변동성 확대에 따른 리스크를 고려해 1분기 이익추정치 상향을 주도하는 IT관련주와 중소형 실적주로 전략을 배분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인다.



◆ 하이스탁론, 연 2%대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대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대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8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관련기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