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웃음과 사랑의 메시지를 나누는 주말‘을 테마로 하는 초여름 음악 페스티벌이다.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음악씬을 대표하는 최정상 아티스트들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의 메인 테마인 ’웃음‘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갖추며 개최가 선언되자마자 단숨에 화제에 중심에 올랐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의 1차 라인업에는 정준일, 페퍼톤스, 자이언티, 볼빨간사춘기, 신현희와김루트, South Club(남태현), 피터팬 컴플렉스, 라이프 앤 타임, 옥상달빛, 잔나비, 쏜애플, 위아더나잇, 샘김, 프롬, 이지형, 롱디 등이 출연하며, 추가로 5월 10일 페스티벌의 2차 라인업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지난 19일 싱글 ’걷잡을 수 없는(Feat. 프롬)‘ 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 피터팬 컴플렉스는 프롬과 함께 하는 싱글 활동에 공식 무대를 ’스마일러브위크엔드‘에서 선보이며, ’오빠야‘ 로 차트 역주행을 하며 상반기 가장 거대한 팬덤을 형성한 신현희와김루트의 재치 발랄한 무대도 예고되어 있다.
한편 ’스마일러브위크엔드‘ 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SNS 계정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