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벌써부터 HOT"...'가오갤2' 5월 2일 전야 개봉 확정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감독 제임스 건)가 5월 2일 전야 개봉을 전격 확정했다.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5월 2일(화) 전야 개봉 한다.


북미 프리미어 이후 언론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원래 개봉일보다 하루 빠른 전야 개봉을 확정 지으며 극장가에 뜨거운 흥행 돌풍을 불어올 예정이다.

관련기사



시사 이후 러닝타임 내내 펼쳐지는 ‘가.오.갤’ 특유의 유쾌함과 시종일관 터지는 유머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관객들로부터 다양한 호평을 받으며 여타의 히어로 영화들과는 달리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던 깊은 감동 코드를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선사할 것으로 눈길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1편을 뛰어넘는 70~80년대 올드팝과 시선을 사로잡는 놀라운 액션, 화려한 비주얼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다. 또한, 이번 전야 개봉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개봉을 기념해 재개봉한 1편이 CGV 예매율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함은 물론, 재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8위에 오르는 등 관객들의 ‘가.오.갤’을 향한 열렬한 반응에 힘입은 것으로 앞으로의 흥행 열풍에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특별시민’ ‘임금님의 사건수첩’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개봉 예정 영화 일간검색어 순위 1위 자리를 고수하며 5월 극장가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