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스카이라이프, 지상파 VOD 서비스 출시

KT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들이 26일 자사의 지상파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KT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들이 26일 자사의 지상파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지상파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상품 사용자 누구나 별도 가입절차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전일 방송된 프로그램은 편당 과금방식으로 간편히 시청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개방형 플랫폼의 특성을 십분 활용한 제휴형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상파와 종편, 앱(App) 방식의 VOD 서비스 등 풍성한 VOD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안드로이드OS를 적용한 ‘스카이UHD A+’ 상품을 론칭한 이후 지난달 푹(pooq), 왓차플레이, 해피독플러스 등 VOD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인바 있다. ‘스카이UHD A+’ 상품 가입고객은 다양한 VOD 서비스를 TV화면을 통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윤용필 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지상파 VOD 서비스를 론칭하며 한층 다양한 VOD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개방성을 활용해 시청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선택해 시청할 수 있도록 VOD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