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5월에도 '갤럭시S8' 가입자 유치에 공들인다

게임 아이템 구매권 및 멤버십 혜택 등 제공

SK텔레콤 물류센터 직원이 3일 서울 서초구 SK텔레콤 T월드 대리점에서 갤럭시S8 배송작업을 하고 있다.  SK텔레콤은 5월 연휴 기간 동안 갤럭시S8 재고 확보 및 배송에 힘쓰는 동시에 갤럭 S8 개통 고객에게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 물류센터 직원이 3일 서울 서초구 SK텔레콤 T월드 대리점에서 갤럭시S8 배송작업을 하고 있다. SK텔레콤은 5월 연휴 기간 동안 갤럭시S8 재고 확보 및 배송에 힘쓰는 동시에 갤럭 S8 개통 고객에게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017670)이 5월에도 ‘갤럭시S8’ 가입자 유치에 공을 들이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달 말까지 갤럭시S8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스페셜 아이템 구매권 등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또 ‘포켓몬고’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00명에게 아이템 3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T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9월말까지 별도 멤버십 할인한도 차감 없이 호텔과 면세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임봉호 SK텔레콤 서비스전략본부장은 “5월에도 갤럭시S8 개통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철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