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준비된 ‘Rockin’ Luv Event’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지속 진행된다.
5월 5일 어린이 날에는 초등학교 6학년에서 유아의 어린이들은 모두 무료입장 가능하며,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자녀와 부모님이 함께 전시를 관람하게 될 경우 부모님이 무료입장 주인공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15일 성년의 날에도 신분증 기준으로 1998년생은 무조건 무료입장 할 수 있다.
또한, 선거독려 차원으로 9일 ‘19대 대통령 선거일’에는 선거참여 인증샷 제시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관람 가능하다.
핫 플레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성수동’의 대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패티보이드 사진전>은 이외에도 얼리버드들을 위한 ‘해피아워’ 이벤트(평일/주말 11시~1시 입장 시 3,000원할인), 대학생 50% 할인입장, 재관람 50%할인등 5월 11일부터 5월 한 달간 다양한 ‘락킹 럽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11일에는 전시 개막 2주를 기념해 단 하루 동안 <패티보이드 사진전> 공식 예매처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50% 할인 입장권을 한정 판매한다.
100% 알찬 전시관람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전시관람 시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의 오디오가이드를 무료로 듣고싶다면 ‘패티보이드 사진전’의 서울 시내 버스광고를 찾아 사진을 찍어보자.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패티보이드사진전)를 달아 포스팅하고 입장 시 보여주면 3,000원 오디오가이드를 무료로 겟할수있다.
<패티보이드 사진전> 전시기획사 측은 “특별한 기념일이 많은 5월, 여러 관람객이 방문해 패티보이드가 찍은 사진과 준비된 여러 다양한 전시작품을 보며 삶의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모두가 행복하고 여유롭게 전시 관람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두가 행복해야 할 가정의 달 5월! 사랑 가득한 5월을 위해 <패티보이드 사진전; ROCKIN’ LOVE>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pattieboyd.kr 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할인/무료 이벤트 시 신분증 지참은 필수이다. 8월 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관람 가능하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