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지숙, 대표 금손에서 먹방 요정으로 변신

연예계 대표 금손 지숙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지난 3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독점 공개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2화에서 지숙은 프로급 진행과 요리 솜씨에 이어 먹방까지 섭렵해 ‘완성형 금손’의 면모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KBS미디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사진=KBS미디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이날 방송에서 지숙은 요리의 주재료가 차돌박이임이 밝혀지자 자신이 가족이 정육점을 운영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방청객들에게 웃음을 이끌어내는 등 능숙한 프로그램 진행을 선보이는 한편, 집에서 육수를 직접 우려오는 열정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채소를 빠른 손놀림으로 손질하거나 알배추를 먹음직스레 무쳐내며 명불허전 요리 솜씨를 뽐낸 지숙은 시식 코너에서는 먹방 요정으로 변신했다.


?지숙은 직접 만든 차돌박이 된장찌개를 연신 밥 그릇에 옮겨 놓는 동시에, 수저로 크게 떠 한입에 털어 넣는 등 먹방 요정의 면모를 제대로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지숙이 MC를 맡아 화제가 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1인 식사를 즐기는 일명 ‘혼밥러’들이 ‘혼밥’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직접 고안한 레시피나 전문가의 팁을 알려주는 방송으로, MC를 맡은 지숙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배달까지 해주는 원스톱 혼밥 요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매주 방송 직후 전문가들의 조언으로 완성된 레시피와 실제 방송에서 사용한 식재료를 1인 가구용으로 최적화하여 정량만 담아 구성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의 쿠킹박스는 혼밥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숙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