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다인건설, 입주자 편의 강조한 ‘로얄팰리스테크노’ 1~3차 동시 오픈 예정



미사 강변도시 자족기능 확보 시설 11-1블록과 2블록, 21-1블록에 들어서는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3차가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다인건설이 시공하는 이 지식산업센터는 상대적으로 높은 전용률을 바탕으로 제조장비 설치가 가능한 공간을 확보했으며, 총 연면적 22만4550여㎡ 규모의 창고, 공장, 근린생활시설, 기숙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1층 대규모 중앙공원, 공용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확보하며 입주자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단지는 각각 1개 동,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지어진다. 전 세대에 층간 소음, 화재위험, 전기료 등에 대한 걱정을 없앤 3無 시스템이 적용된다.

공장은 6~7m의 비교적 높은 층고를 갖춰 입주하는 업종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Drive-in 물류 시스템으로 물류 이동의 편의성을 높였다. 대형 화물 및 인화용 리프트가 설계돼 빠르고 신속하고 편리하게 물류 운반이 가능하다.

기숙사의 경우 복층 구조로 550여 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세대 발코니 확장을 기본으로 냉장고, 세탁기, 기본 가전제품과 스마트 시스템이 제공된다.


이번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분양에서는 입주 기업과 입주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분양 혜택이 제공된다. 금융 혜택으로 중도금 무이자 지원, 분양가 최대7~80%의 장기저리 정책자금 안내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도, 온렌딩 자금, 공장등록 및 융자절차 등의 입주대행 서비스도 지원된다.

관련기사



단지 인근에 자리한 간선급행버스(BRT) 등 대중교통 인프라와 광역교통망을 통해 잠실 10분, 강남 20분대로 진, 출입이 가능한 교통 여건을 구비했다.

또한 지하철 5호선 하남 연장선도 오는 2020년까지 완공될 계획이며 지하철 9호선 하남 연장노선이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검토 사업으로 추가돼 서울과의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지인 미사 강변도시는 구리-세종간 제2경부고속도로 건설 계획과 서하남 JCT가 확정돼 서울-하남-세종을 잇는 연장 길이 128.8Km의 왕복 6차선의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이를 통해 하남에서 세종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의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11 1층 교대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

홍보관은 부정확한 홍보내용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람 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다. 정확한 상담 진행을 위해서는 홍보관 방문 전 대표전화를 통해 미리 담당자를 지정해야 한다. 하남 지식산업센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