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을 내세운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和愛樂)’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화애락은 지난 2003년 출시된 후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려는 여성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꼽힌다. 회사 측은 2004년 화애락 제품의 주원료인 홍삼의 갱년기 조성물 특허를 출원한 이래 10여년 동안 꾸준히 화애락 제품을 개발 중이라고 설명한다.
홍삼은 2012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중년여성들의 관심이 높은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항산화 기능을 인정받았으며 이후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았다.
화애락의 제품군 중 ‘화애락진(사진)’은 6년근 홍삼에 녹용 및 당귀·작약 등의 자연소재를 조화시켜 중년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갱년기 질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중년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화애락본’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전통 식물 소재인 당귀·작약·대나무잎·복령·백출 등의 부원료를 조화시킨 제품으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성인 여성에게 좋다. ‘화애락큐’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해 고품질의 전통 원료인 복령·백출·작약·당귀·대나무잎 등의 부원료를 결합했다. 화애락진과 함께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당신께만큼은 정관장’이라는 이름의 프로모션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여성 전문 브랜드인 ‘화애락’과 중년 남성용 제품인 ‘홍천웅’을 함께 구매하면 화애락과 홍천웅이 함께 구성돼 있는 ‘부부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