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서울랜드 '치맥 나이트' 행사 개최 外

서울랜드 ‘치맥나이트’ 행사 열어

선선해진 봄을 맞아 5월3일부터 시원한 맥주와 쫄깃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맥 나이트’가 주말 및 공휴일 오후4시부터 서울랜드 미래의 나라 치맥나이트 존 일대에서 열린다 .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쫄깃한 훈제치킨 뿐만 아니라 새콤달콤한 순살 닭강정, 참나무 훈연으로 완성시킨 정통 미국식 칠면조 바비큐 등 맥주에 곁들이기 좋은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돼 있다.

관광공사, 투어가이드 앱 200만 건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한국관광공사는 공사에서 운영하는 오디오 여행가이드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투어가이드’의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앱을 설치하고 앱 마켓에 리뷰를 등록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켄싱턴 제주 호텔,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

켄싱턴제주호텔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를 5월8일부터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모바일 핫 초이스’ 패키지는 풀사이드가 바라다보이는 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뷔페 퀴진 ‘라올레’의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서울스카이, 오픈 한 달 만에 15만명 다녀가

지난달 3일 오픈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방문객이 오픈 한 달 만에 15만명을 기록했다.

가장 인기 있었던 콘텐츠는 세계 기네스 인증을 받은 118층에 위치한 ‘스카이데크’와 지하1층부터 118층까지 478m를 약 1분 만에 운행하는 ‘스카이셔틀’, 그리고 지하1층의 고궁의 단청을 보여준 ‘한국의 건축미’ 등이었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