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MOU 체결
한국관광공사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전통시장을 외국인 관광객이 새롭게 찾아가는 관광 콘텐츠로 개발해 지역관광 활성화의 발판으로 삼기 위해 지난 16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동에 들어간다. 이를 위해 오는 19일부터 6월30일까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공동으로 선정한 전국 15개 전통시장을 찾아가는 ‘전통시장 가는 달’ 캠페인을 실시한다.
하나투어, ‘목소리의 형태’ 성지순례 여행상품 출시
하나투어는 지난 9일 개봉한 영화 ‘목소리의 형태’의 배경지를 탐방할 수 있는 성지순례 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영화의 배경이 된 일본 기후현의 오가키시를 탐방하는 상품으로 오는 6월23일과 7월28일 단 2회만 출발한다. 회차당 20명만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128만원이다.
제45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전 세계 1,7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숨겨진 매력을 찾기 위해 ‘제45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전 세계에 한국을 홍보하는 대표 이미지로 활용된다. 접수는 오는 5월30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구체적인 공모 요강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http://kto.visitkorea.or.kr>알림>공모전>관광사진공모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