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브라바도, LG 전자와 손잡고 공식 모바일 케이스 출시

유니버설뮤직(대표 조지 윌리엄 애쉬) 산하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가 LG 전자와 손잡고 LG 모바일 최초로 롤링스톤스(The Rolling Stones)와 런디엠씨(RUN DMC)의 로고를 활용한 휴대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브라바도는 앞서 다양한 장르의 유명 아티스트의 로고를 활용한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여 왔다. 특히 이번 상품은 그 동안 캐릭터 위주의 모바일 케이스와 달리 심플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힙합계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는 런디엠씨(RUN DMC)는 특히 랩(RAP)과 록(ROCK)의 교류와 융합을 이뤄낸 아티스트로 평가 받으며 2009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이들은 중절모, 트레이닝 복, 커다란 금 목걸이 등을 처음 활용한 힙합 패션의 원조이기도 하다.

관련기사



롤링스톤스(The Rolling Stones)는 전성기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위대한 록 밴드 중 하나다. 메인 보컬 믹 재거(Sir Michael Philip “Mick” Jagger)의 두꺼운 입술을 소재로 삼은 혓바닥 로고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기종별 7가지 모델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로고와 아트워크를 활용하여 두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심플하게 표현하였으며 엘지 전자 스마트 월드 에서 구입 가능하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